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얄로더 주인공, 관전포인트, 줄거리

by heydayz 2024. 5. 4.

"로얄로더 : 10년 전 시작된 한태오"

10년 전에 전학 온 학생이 있었습니다. 그 안에 세 가지 이름이 있습니다. 그 안에는 간결하고 명확한 한태오가 있습니다. "그 사람 별로 감동받지 않았어. 뭐가 문제야? 응, 간단하고 좋은데. 들어가서 앉아." 그런데 그 편입생은 모의고사에서 전국 상위 0.1%에 드는 천재입니다. 그는 최고 수준의 수제입니다. 게다가 아버지 한태오는 아버지와 어머니가 친어머니를 죽였다고 하였습니다. 그 사람은 또 다른 살인자야. 정말 이 사람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걸까요? 완전한 짐승, 살인자의 아들? 농담하는 건가요? 그런데 그 순간 “내가 아직도 귀찮게 하는 걸까?” 대화를 듣던 한 학생은 “아빠도 아니고 빈둥지자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홍길동에게 빙의되었습니다. “이 이야기가 왜 여기서 나오나요? 예전에 아이들한테 그런 얘기를 듣고 소란을 피운 적이 있어요.” “네, 강 선생님, 남의 사생활을 폭로하고 계시네요.” "그래서 당신은 여기에 남겨졌습니다. 가볍습니다. 아마도 당신이 낮은 직급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자, 나한테 얘기해 보세요. 이건 너무 가혹해요.” “그래, 좀 가혹할 수도 있어.” 물류센터 보안실장이자 강호그룹 회장인 강호의 아들입니다. 위에 계신 분이 나의 창조주이시기 때문에 나는 회복력이 있습니다. 그러면 창조주께서 당신을 창조하신 후의 창조자는 무엇입니까? 아버지는 돈을 쓰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태우는 그와 묘한 동질감을 느꼈습니다. 그와의 첫 만남이었지만 근본적이고 정확하게 접근했습니다. “그래, 친구하자.” “음, 알았어. 우리 친구하자." 하지만 엄밀히 말하면 친구라기보다는 파트너일 수도 있습니다. 단순한 우정이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삶을 변화시키는 것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을 이용하려고 당신에게 가까이 왔습니다. 메이저리그 진출은 일방적인 일이 아니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성취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주고 받기. 고등학생은 믿을 수 없다는 듯이 “나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비현실적으로 들리겠지만, 당신은 공부를 잘해요. 당신은 거지가 아닙니다.” 그의 자신감은 정말 대단했습니다. “당신이 말하는 힘은 나에게 아무 것도 아닙니다. 그리고 그 자신감의 바탕, 그보다 더 강한 것이 있다면 그것은 나에게서 나온 것입니다. 누구보다 간절히 갖고 있던 소망이었다. 내가 할 수 있을까? 나에게 주어진 두뇌로는 나는 전국에 0.1%밖에 되지 않는다. 시도해 보세요." 그들의 우정에 따라 그들이 앞으로 무엇을 할 수 있고 무엇을 할 것인지가 결정될 것입니다. "아니요, 우리 사이에 거래를 합시다." 은지는 강호그룹 식구들과 함께 식사를 하고 있는데, 사생인간은 인하의 현 상태에서 선재의 반찬이다. 교수는 태가 강호에 대해 쓴 글을 칭찬하기 위해 그를 불러들인다. 얼마 전 강호경제연구소에서 논문을 받았는데, 당신의 보고서는 이미 강호그룹협력센터의 미래를 정확히 알고 있었을 뿐입니다. 투자한다는 핑계, 요점은 독점이다. 그리고 최 교수는 그 가치를 알기 때문에 “얼마나 주고 사려고 하느냐”고 말했다. 그는 도둑질을 시도합니다.

 

 

"강호 그룹의 왕자를 노리는 아들 : 강호그룹의 미래"

하지만 나는 내 미래를 위해 그렇게 할 것입니다. 내가 이 사실을 몰랐을 리가 없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이 찾고 있던 키박사님에게서 내 손에 들어온 것 같습니다. 이로써 강호그룹의 새로운 저력, 강성지 시대가 열릴 것입니다. 강호그룹의 둘째 아들에게 탐욕의 세계로 물려질 것입니다. 그리고 설상가상으로 며칠 뒤 강장의 아내 금석은 이나를 발견하고 포기합니다. 앞으로도 지금까지 살아온 대로 살아가겠습니다. 재정적 지원은 중단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법적인 효력이 없을 것 같다면 생각을 멈추는 것이 좋습니다. 콘텐츠를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각각의 법률교육이 최대한 이루어질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다지 가혹하지도 않은 위협이었습니다. 설리번은 아직 나온 지 얼마 안 됐지만 미래전략실에 있다는 것은 후계구도 구상이 시작됐다는 뜻입니다. 조만간 이 모든 일에는 장금의 이사하는 장인이 필요할 것입니다. 태우의 손바닥이 아니었습니다. 혼자 있는 것이 가장 먼저 걱정되는 일일 것입니다. 정확히 무엇을 요구할지에 대해서도. 내 몫에 대해 항소할 권리를 포기하라는 요청을 받았을 때 나는 그것을 충분히 이해했습니다. 하지만 일단 들어가면 그 권리를 포기해야 합니다. 완전히 포기하라고 하더군요. 그렇군요. 답은 하나 뿐입니다. 결정됐어요. 그리고 며칠 후, 이번 주 비선토요일, 사생아 이나씨는 한 번도 참석한 적이 없는 비선재 만찬에 초대하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선재한테 전화가 왔어. 직 회장이 직접 보낸 메시지였다. 아 좋을줄 알았는데 각보다 빠르네요. 당신은 당신의 손으로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강물에 떨어진 문서에서 후퇴하는 금석. 얼마전에 했던 3팩이었는데요. 태우가 수년간 분석해 온 강정모 회장은 냉정한 사람으로 강호의 회사뿐 아니라 솔직히 말해서 모든 것을 망친 인물입니다. 추운 지역의 성들. 어머니는 완성되기 전에 회장으로부터 항소권 포기를 얻어낼 계획이었습니다. 그것은 내 데이터에 축적된 것이었습니다. 비선재 엄마와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라는 뜻입니다. 강회장의 계획에는 비망록도 있지만, 선기를 훔친 엄마이기 때문에 사람을 처벌하겠다는 더 중요한 것은 오히려 당신에게 우호적인 태도를 보이는 것일 뿐입니다. 마치 치매에 걸린 자신의 과잉을 보는 것처럼. 오히려 그는 모범을 보이고 그 반대의 행동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린 회장의 우호적인 태도는 강 회장의 태도 변화가 오래 지속되지 않고 일시적이라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상관 없어요. 저는 순수하지만 순진하지는 않아요. 이 기회를 잡기 위해 계속 훈련합시다. 그래서 나는 내 자리가 어디에 있는지, 얼마나 멀리 가는지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 물론 앞으로도 욕심은 절대 내지 않을 거예요. 이나가 비에서 가져오려고 했던 강인 캐릭터입니다. 이런 강인을 각인시키면 됩니다. 그 후에는 그들이 처리할 것입니다. 순수하지만 어둡지 않아요. 당신은 잘 할 것입니다. 며칠 후 인아가 비선재에 들어왔다. 그런데 어머, 들어가자마자 어디선가 허름한 공사 냄새가 난다고 하더군요. 여기서부터 큰형의 행동이 그의 인격을 모독하기 시작한다.

 

 

강호 그룹의 왕좌를 노리는 불법 아동: 독도 개발의 미래와 함께

그러나 나는 살면서 이런 일을 수없이 겪어왔고, 한 번도 피하거나 도망간 적이 없습니다. 문제는 그녀가 도망가는 순간 그녀를 내면의 가족으로 인식했다는 것입니다. 오늘의 사건은 나에게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나는 틀리지 않았습니다. 갱스터들이 나를 찾으러 왔습니다. 그 소식이 플레임맨에게 전해졌고, 혼란이 일어났습니다. 나는 타오를 보내고 혼자 원래 장소로 향하였습니다. 타오는 마음을 바꾸고 달리기 시작합니다. 먼저 도착한 사람은 나였습니다. 그리고 우자는 그 장면을 목격합니다. 5년 후, 타오의 예상대로 상생협력센터는 장후그룹의 핵심산업으로 성장했고, 회장이 도착한다. 그런 강한 사람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이나와 오늘의 스피치 작가, 그리고 직원이면서도 중요한 역할을 하는 글로벌 리더 개발팀의 일원이다. '우리 게임은 이제 막 시작됐다. 궁극적인 목표는 지금부터 시작됩니다. '강호그룹 그 자체'. 이 계획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 계속하겠습니다. 이는 한국 안에 또 다른 나라를 건설하는 것과 같습니다. 드디어 왕도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이제부터 내가 필요할 거예요. 마지막으로 준비한 버젤을 꺼냅니다. 나가 대통령의 두 아들이 할 수 없는 일을 제가 할 수 있다면 저를 공식적으로 인정해주세요. 당신이 자신있게 비상상황에 처할 수 있는 날이 곧 올 것입니다. 강한 그룹의 회장을 만드는 것이 나의 존재 이유이다. 강호에게 꼭 필요한 것은 모두 빼앗아 가겠습니다. 우리의 목적을 완수한 후에는 기도할 시간입니다. 나 말고도 당신을 죽이고 싶은 사람이 있는 것 같군요. 누가 내 아버지 강정모를 건드릴 수 있겠는가? 내가 너한테 말했어야 했는데. 인아는 오늘부터 대통령 옆에 있겠다고 한다. 이제 진짜 게임이 시작됩니다. 디즈니와 플레이스테이션, 그리고 20대 가장 핫한 배우 3인방 이재우, 이준, 홍수주가 다양한 커뮤니티의 이야기가 됐다. 앞으로 펼쳐질 방대하고 방대한 규모에 대한 배경지식이자 소개였습니다. 3화, 4화부터 이야기가 꽤 흥미로워질 것 같습니다. 단순히 부자가 되거나 재산을 상속받는 것이 목표가 아니라, 막강한 그룹의 회장이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나의 존재 이유이다. 강팀 전체의 회장이 되는 것과 독도의 발전이 기대감을 더한다. 과연 최호의 두뇌가 어떻게 불법자녀를 대통령으로 만들어나갈지 기대가 쏠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