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파르탄의 부름: 헤일로 시즌 2의 역경과 결의

by heydayz 2024. 4. 2.

"최강의 스파르탄: 이상한 만남의 시작"

서기 2552년 어딘가로 미친듯이 뛰어가고 있는한 로봇. 사실 그는 인류였습니다. 그런데 말도 안되는 각도의 절벽을 한방에 클리어 합니다. 이어서 아무렇지 않은 듯 수색을 시작하는데 그때 총격이 날라오죠. 그들은 남자가 찾고 있던 신이 통신이 두절된 아군들이었습니다. 그렇게 모두를 데리고 하산하려는데 안개속에서 거대한 무언가가 병사들을 낚아채기 시작합니다. 순식간에 둘만 남은 상황 서로를 등진체 경계태세에 들어갑니다. 가가 치기 시작하는 순간, 만남의 상황은 진행 중이었다. 그러나 갑작스럽게 등장한 이들은 말도 안 되는 외계 생명체였다. 그들을 피하기 시작했다. 이들은 어릴 적부터 선발되어 혹한 훈련과 함께 생물학적으로 인간을 초월한 군인이었으며, 외부 기술로 만들어진 특수한 존재였다. 이들은 닐과 결합하여 초월적인 전력을 보여주는 최강의 살인병기, 스파르탄이었다. 그 중에서도 최강의 스파르탄은 마스터치프였다. 그러나 방금 처리한 괴물들은 단지 수발에 불과했다. 이것이 대체 어떤 세계관인지, 사로 바로 시작한다.

"인류의 위협과 스파르탄의 결의: 존의 전투"

몇 달 전의 대전투에서 목숨을 건 조는 겨우 의식을 회복했다. 그녀는 국제 부주 사람 unc의 지시 아래 식민지 민간인을 피물 수행 중이었다. 그러나 모두가 unc에 대한 방금의 결정에 상당히 충격을 받았다. 그 이유는 이제야 알게 된 것이었다. 지금과 같이 스파르탄을 이용해 행동하는 것은, 식민지화를 진행하던 unsc 인트로에 나왔던 미지의 외계 세력 코버넌트가 등장하여 인류 전체를 위협하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그들을 보호한다는 명목으로 unc가 조치를 취하고 있던 것이었다. 감정이 느껴지지 않던 스에게 어리석은 질문이었지만, 그녀의 말에 저는 흔들리기 시작한다. 며칠 전의 사건으로 인해 감정 억제가 해제된 상태였던 존은 코버의 침공 소식을 전달받았고, 톰슨이 두절된 브라보 팀을 구하기 위해 실버 팀이 아닌 존이 홀로 달려갔던 곳이었다. 그리고 예상되던 도착 시간보다 19분 늦게 도착했을 코버넌트들은 마치 미리 준비를 마친 듯이 숨어 있었다. 그들의 수가 너무 많아서 사망이 거의 확실한 상황이었다. 그때 그들은 갑자기 공격을 시작했다. 누군가의 지시를 받은 듯 보였지만, 곧이어 코버넌트들의 대규모 공격이 시작되었다. 구조 작업 중이던 존은 민간인을 구조하던 중, 적의 공격에 대비해야 했다. 그리고 심장을 아프게 만드는 사실은, 이런 공격이 동시에 발생했다는 것이었다. 그 말은 외곽에 살고 있는 인간들의 멸망을 목격했지만, 그것을 이해하기 힘든 사실이었다. 밤낮을 고민한 끝에 존은 그들이 무언가에 대비한 전투 훈련을 받고 있다는 결론을 내렸다.

 

"존의 직감과 스파르탄의 각오: 헤일로 시즌 2의 시작"

확증은 하나도 없었지만, 조의 강한 직감이 더 큰 신호를 보냈다. 그러나 역시나 그녀의 의견은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그런데 익숙한 레토리인 부가 들려오기 시작했다. 이는 대중을 속이는 것을 넘어 군인들에게도 위험한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었다. 이 문제에 대해 박사를 찾아갔지만, 그녀는 실버 출동을 허가하지 않았고, 실버 리즈도 어딘가로 전력이 중심으로 이동했다. 그때 조는 격렬한 공격을 당했다. 이것은 그들의 훈련이었다. 실전보다 더 강도 높은 이런 훈련이 실버 팀이 스파르탄 중에서도 최고로 평가되는 이유였다.비록 작전을 받지 못한 채 묶여 있지만, 언제든 출동할 수 있도록 지옥같은 훈련을 지속하며 실전 감을 유지했다. 그런데 아주 익숙한 레토리인 부가 들려오기 시작했다. 대중을 속이는 것을 넘어 위험한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었다. 이 문제에 대해 박사를 찾아갔지만, 그녀는 실버 출동을 허가하지 않았고, 실버 리즈도 어딘가로 전력이 중심으로 이동했다. 그때 조는 격렬한 공격을 당했다. 이것은 그들의 훈련이었다. 실전보다 더 강도 높은 이런 훈련이 실버 팀이 스파르탄 중에서도 최고로 평가되는 이유였다. 그래서 이제는 살아있는 존을 만나러 가야 했다. 이들은 코버넌트에 대항하기 위해 거대한 전투 준비를 하고 있었다. 미묘한 기색이 선사되고 있었고, 순식간에 선가가 쏠려 나갔다. 그러나 그 중요한 순간에 여성의 목소리가 나타났다. 그것은 존의 눈앞에서 죽은 것으로 생각했던 사람이 살아있음을 의미했다. 더구나 심장한 고대 유물이 그의 눈앞에 펼쳐졌다. 어떻게 된 일일까? 이것이 헤일로 시즌 2의 시작이었다.